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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정거래위원회] 제/개정 표준하도급계약서 사용 권장 안내

작성자 관리자
날짜 2017-04-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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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 개정된 표준하도급계약서 사용 권장 안내

 

1. 귀 회원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

2. 공정거래위원회에서는 하도급업체의 권익 증진을 위해 건설과 제조 분야의 12개 업종을 대상으로 표준하도급계약서를 제 • 개정(2016.12.30) 하였습니다.

3 . 이번에 제 • 개정된 표준하도급계약서가 널리 사용될 수 있도록 회원사 참고하시기 주시기 바랍니다.

4. 자세한 사항은 공정위 홈페이지 (www.ftD.Bo.kr)》 정보공개》표준계약서》표준하도급계약서 순으로 클릭하시면 됩니다.

 

* 첨부
1. 건설업종 표준하도급계약서
2. 고무플라스틱제조업종 표준하도급계약서
3. 기계업종 표준하도급계약서
4. 섬유업종 표준하도급계약서
5. 소방시설공사업종 표준하도급계약서
6. 음식료업종 표준하도급계약서
7. 의료기기업종 표준하도급계약서
8. 의약품등 제조업종 표준하도급계약서
9. 정밀광학기기업종 표준하도급계약서
10. 제1차 금속업종 표준하도급계약서
11. 출판인쇄업종 표준하도급계약서
12. 화학업종 표준하도급계약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