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한국콘텐츠진흥원]2009년 해외출판 시장조사 보고서

작성자 관리자
날짜 2010-03-07
첨부파일 #1 다운받기 : 2009 해외콘텐츠시장조사(출판)-콘텐츠진흥원-201001
글 공유
2009년 해외 출판 시장조사 보고서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고객센터 >자료실>2009년 해외 콘텐츠 시장조사 보고서 中, 2010.2.5.]
00_2009_해외콘텐츠시장조사_총괄
01_2009_해외콘텐츠시장조사_게임
02_2009_해외콘텐츠시장조사_만화
03_2009_해외콘텐츠시장조사_애니메이션
04_2009_해외콘텐츠시장조사_캐릭터
05_2009_해외콘텐츠시장조사_음악
06_2009_해외콘텐츠시장조사_출판
07_2009_해외콘텐츠시장조사_영화
08_2009_해외콘텐츠시장조사_방송
09_2009_해외콘텐츠시장조사_광고
10_2009_해외콘텐츠시장조사_지식정보콘텐츠

출판편 목차
제 1 장 출판 시장 개요
제 1 절 출판 시장의 정의와 특징
제 2 절 출판산업의 분류체계와 조사방법론
제 2 장 세계 출판 시장 동향 및 전망
제 1 절 세계 출판 시장 규모 및 전망
제 2 절 세계 출판 시장의 주요 트렌드
제 3 장 주요 권역별 출판 시장 동향 및 전망
제 1 절 북미권 출판 시장 동향 및 전망
제 2 절 유럽권 출판 시장 동향 및 전망
제 3 절 일본 출판 시장 동향 및 전망
제 4 절 중국 출판 시장 동향 및 전망
제 5 절 아시아ㆍ태평양권 출판 시장 동향 및 전망
제 6 절 남미권 출판 시장 동향 및 전망
제 4 장 주요 출판 기업 동향
제 1 절 Pearson plc.
제 2 절 McGraw-Hill Companies Inc.
제 3 절 Random House
제 4 절 Amazon Inc.
제 5 절 Barnes & Noble Inc.
제 6 절 News Corporation
제 7 절 Gruner+Jahr
제 8 절 Time Inc.
제 9 절 The Condé Nast Publication
제 5 장 출판 관련 주요 컨퍼런스
제 1 절 Frankfurt Book Fair 2009
제 2 절 Book Expo America 2009
제 3 절 Digital Book 2009: An eBook Stimulus Plan for Publishing
제 3 절 Digital Book 2009: An eBook Stimulus Plan for Publishing
제 4 절 World Newspaper Congress 2009
제 5 절 FIPP World Magazine Congress 2009
참고자료
출판편 표 목차
출판편 그림 목차